본문 바로가기

먹어본거

[쏘쏘] 범계 린(LiNH) 하노이 쌀국수 솔직후기



범계 린(LiNH) 하노이 쌀국수를 갔습니다


쌀국수 하나가 8500원이었구 처음에 비쥬얼은 그럴듯 했고 국물 한숟가락 떠먹어보니 괜찮았어요


근데 레몬이랑 마늘이랑 고추랑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소스, 단무지(?) 이렇게 5개가 같이 나오더라구요?


그래서 처음엔 소스랑 단무지 빼고 레몬 1조각이랑 나머지를 적당히 넣어먹었는데... 엑


레몬은 처음부터 뭘까 싶었는데 괜히 넣었어요, 제 입맛은 아니었습니다


그리구 면은 마치 곤약으로 만든게 아닐까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


아무 맛이 없어요 ㅠㅠ


제 입맛이 싸구려라 그런가 전 3900원짜리 베트남 쌀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..


레몬을 넣지않고 다른 양념만 넣었다면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을것 같네요 ㅎㅎㅎ


그리구 분짜랑 스프링 롤 맛이 궁금하네요, 왠지 그건 맛있을거같아요


아 그리고!! 고추 보시면 진짜 작은데 진짜 맵구요, 그 빨간 소스도 매우니까 조금씩 넣어서 조절하세요!!!



제 나름대로 생각을 정리하며 포스팅합니다.

정보전달에 있어 차질이 생기는 것을 우려해 나름대로 확실하게 검증을 하고 포스팅하려고 노력합니다.

본 포스팅에 잘못된 정보가 있거나 수정해야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 또는 아래의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E-mail : silent_lhr@naver.com



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.

공감은 저에게 포스팅을 이어나갈 수 있는 힘이 됩니다.


'먹어본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맛집] 에머이 범계점 분짜 솔직 후기  (0) 2018.10.24